자주 묻는 질문
전체 청소 예약 기타

청소견적을 받아 보고 싶어요.

  • 당사의 청소 서비스 견적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단 정확한 청소 비용은 아래의 채널 문의 및 전화 문의로 부탁드립니다.

  • 원룸

    150,000원~

  • 2룸

    180,000원~

  • 20평 이상

    평당 13,000원

  • 무료서비스

    피톤치드 시공

  • 채널 문의 톡톡 문의 전화 문의

청소서비스 범위가 궁금해요.

  • 현관·신발장

    출입구 바닥, 벽면 천장 먼지 및 이물질 제거
    출입문 문짝, 문틀, 현관 중문, 유리 이물질 제거
    신발장 먼지 및 이물질 제거 등

  • 거실·방

    각 방과 거실, 벽면, 천정, 바닥 청소
    문 및 문틈 청소
    붙박이장 서랍청소(탈 거 작업 후 청소)
    창틀 및 창문 청소(외창제외)
    전등, 스위치 소켓 콘센트 이물질 제거

  • 욕실

    천장/벽/바닥(타일) 청소
    환풍기, 수납장, 배수구 청소
    샤워부스 물 때 제거
    위생도기 및 수전 오염물 및 찌든때 제거

  • 주방

    타일 얼룩 제거
    후드 및 필터 이물질 및 기름때 제거
    가스렌지/인덕션 이물질 및 기름때 제거
    싱크대 배수구 청소
    싱크대볼과 수전 이물질 제거
    주방 상·하부장 청소(탈거 작업 후 청소)

  • 베란다·다용도실

    창틀, 창문 청소(외창 제외)
    베란다 바닥, 벽, 천장 오염 제거
    다용도실 내/외부 오염물 제거

청소투입인원과 작업 소요시간이 궁금해요.

30평대 아파트 기준 3~4명이 투입되며, 청소 시간은 투입 인원에 따라 6~8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작업 인원과 시간은 현장 상황과 당일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청소추가 비용에 대해 알려주세요.

  • ① 공실이 아니거나 문의하신 평수가 일반적인 평수와 다른 경우.

  • ② 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4층이상)

  • ③ 곰팡이/스티커/테이프 제거

  • ④ 실내 형태가 복층 구조일 경우

  • ⑤ 기본 붙박이장 외 가구 세정

  • ⑥ 각종 인테리어 공사 자재, 먼지 및 폐기물이 있는 경우

  • ⑦ 30분 이상의 대기시간이 발생한 경우

  • ⑧ 준공청소가 미흡한 경우

  • ⑨ 비확장형 베란다인 경우

  • 현장 상황(오염도, 면적)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청소의뢰전 확인 사항이 있나요?

  • ① 곰팡이 및 스티커·본드 자국은 완전한 제거가 어렵습니다.

  • ② 가전제품은 외부 겉면 기준이며, 분해 청소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 ③ 입주/이사 청소 서비스 범위는 동일하며, 건물(계단) 청소 서비스 범위는 문의 바랍니다.

  • ④ 주차권 및 방문증을 준비해 주세요. 주차비가 발생될 경우, 별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

  • 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의뢰 전 수도급수 확인(겨울철 : 온수), 전기를 확인해 주세요.

  • ⑥ 청소는 공실 기준이며, 집기 및 가구류 이동에 유의해 주세요.

  • ⑦ 쓰레기 배출 및 폐기물 처리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⑧ 당일 검수를 원칙으로 하며, 비 대면 시 A/S가 불가합니다.

청소건물(계단)청소를 정기적으로 맡기고 싶어요.

건물(계단) 청소를 정기적으로 맡기고 싶으시다면, 클린포레에서 제공하는 정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전문적인 팀을 통해 건물 내부와 계단을 청소하고 정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춰 유연한 일정과 맞춤형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나 예약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약예약 및 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전화 및 SNS채널(카카오톡, 네이버)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상담을 통하여 일정 조율 후, 계약금 입금 시 예약이 완료 되며, 남은 대금은 현장 검수후 이루어집니다.

예약시 평수 및 연식, 리모델링 여부, 베란다 확장 유무, 상세주소(동·호수 포함) 희망일정(날짜/시간), 기타 요청사항을 알려주세요.

예약예약 취소 및 환불 규정이 궁금해요

  •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실 경우,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다음과 같은 조건에 따라 처리됩니다

  • 서비스 예정일 14일 전

    계약금 전액 환불

  • 서비스 예정일 7일 전

    총 서비스 비용의 10% 위약금 발생

  • 서비스 예정일 3일 전

    총 서비스 비용의 20% 위약금 발생

  • 서비스 예정일 1일 전

    총 서비스 비용의 30% 위약금 발생

  • 서비스 예정일 당일

    총 시공 비용의 50% 위약금 발생

기타클린포레는 어떤점이 다른가요?

  • 클린포레는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님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① 체계적인 프로세스

    체계적인 매뉴얼을 통해 타 업체 대비 수준 높은 직원들이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② 전문장비 및 인증약품

    인증받지 못한 약품과 장비는 NO! 세계에서 유명한 독일제 장비를 사용하여 효율적이고 깨끗한 결과를 보장하며, 인증받은 국내 약품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건강을 지킵니다.

  • ③ 피톤치드 무료 시공

    별도의 추가금 없이 새집증후군 해소를 위해 모든 공간에 피톤치드 시공을 무상으로 해드립니다. (입주청소 및 이사청소에 한함)

  • ④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각 고객의 필요와 요구에 맞춘 맞춤형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과 원활한 소통으로 하자, 보수까지 체크해드립니다. 또한 홈케어의 하자가 있을 경우 처리 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A/S 해드립니다.

  • 한번의 의뢰도 가치있게 맡기는 것, 클린포레는 이미 그 답을 알고 있습니다. 클린포레에서 그 차이를 확인해보세요!

기타청소 외 다른 서비스도 의뢰할 수 있나요?

당사는 현재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 연마/코팅, 소독/방역, 그리고 줄눈시공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고객 검수 및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당 구역에 대한 모든 서비스가 끝나면 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고객님의 점검 절차가 진행됩니다. 클린포레의 서비스는 고객님의 점검이 완료되어야만 최종 종료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미비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보완하고, 서비스 불만족 시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주시면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 점검 후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상담하기